eMarketer의 예측에 따르면, 미국에서는 차후 2016년 이후 매년(향후 5년동안) 1.4%씩 계약자가 감소해, 2019년에는 결국 전체 세대의 25%가 유료 TV를 보지 않게 될 것이라고 전망한다. 단 계약 세대와 비계약 세대의 비율은 3대 1로 예상. 앞으로 미국에서는 선이 없는 라이프스타일이 가속화될 듯 싶다.
페이스북으로 댓글을 달아주세요!
eMarketer의 예측에 따르면, 미국에서는 차후 2016년 이후 매년(향후 5년동안) 1.4%씩 계약자가 감소해, 2019년에는 결국 전체 세대의 25%가 유료 TV를 보지 않게 될 것이라고 전망한다. 단 계약 세대와 비계약 세대의 비율은 3대 1로 예상. 앞으로 미국에서는 선이 없는 라이프스타일이 가속화될 듯 싶다.